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리스트

부암동) 더피자랩, 부암동 맛집 피자집 추천 부암동맛집

반응형

 


졍이가 퇴근 햇다길래 사무실로 오라했다 ㅋㅋ 온김에 맛있는거 사주께~ 귀요밍 더피자랩은 전에 고향친구 놀러와 피자 먹고싶다 해서 먹은 이후 재방문 : )

씬피자를 판매하는 피자집이고, 샐러드피자, 치즈피자 등등 으로 만들어 판매한다.



도착쓰!! 맛도 있고 부암동에서 젤로 좋아하는 피자집 ㅋㅋ 씬피자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여긴 떡볶이가 최고. 알럽유 분식, ( 떡볶이 좋아해요? 세상에 떡볶이 싫어하는 사람 없어요, 떡 아니면 어묵 둘중 하나는 다들 좋아한다구요!! )

원래 월요일은 장사 안하시는데, 이번주 부터 오픈 하셨다고 한다. 감사합니다 ㅜㅜ 덕분에 맛있는 피자를 사줄 수 있어요.



테이블 수는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지만, 저번에도 그렇고 포장해서 가는 사람이 조금 있다. 코로나때문인듯?


프릿토 감베리는 샐러드 파스타에 더 가까웟던것 같고


우리는 프류슈튜 포뮤듀로! 이름도 어렵다! 맛만 좋으면 되지! 이름 몰라도 괜찮아요, 사진으로 다 나와있거든요~~ 사실 다 맛 있어서 괜찮. 단지 가격은 좀 쎄다 ㅋㅋ

여기는 감튀, 떡볶이, 버팔로윙만 사이드로 먹어 봤는데, 음식은 맛있다. 떡볶이는 면볶이로 나오는데, 면볶이 후루루먹고, 감튀 떡볶이에 찍어먹고, 피자도 핫소스 묻이듯이 살짝 찍어먹으면 별미임..

내가 여기서 감튀 한번 찍어먹고 치킨도 찍어먹고 다 찍어먹게 됬다는 어짜피 다 같은 튀김인데 어때


면볶이, 미니 만두랑 계란이 들어있다. 새로운 어묵이 생김



치즈윤기 굿. 믿고먹는 떡볶이!
애플브리도 고르곤졸라 느낌이라 괜찮고, 페퍼로니도 좋은데 왠지 페퍼로니는 아까워 ㅋㅋ


다들 부암동 왔다가 씬피자가 땡긴다면 섭취하시고 가세요~ 냠냠.


여기 먹고 에이커피인가 새로 생긴 카페 같아 가볼랫는데.. 거기는 7시에 문은 닫는단다.. 나는 퇴근 6시30분 빠이.. 해뜰때만 문여나바 부러워 슬프다.. 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