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리스트

역촌 구산 고기집 옥탑방 추천 (역촌역 구선역 삼겹살 흑돼지)

반응형

 

 


점심에 빠삐요뜨를 재도전 했다가 ㅋㅋ 너무너무 육고기의 기름진 단백질이 생각나서 저녁은 고기를 먹으러 검색해 갔다.

연촌역 구산역 사시에 있는 고집인 옥탑방 !!

 


위에는 태권도 학원이 있다. ㅋㅋ 관장님 매일 고기냄새에 운동열심히 하고 한잔 하셔야 할듯...


 


귀염귀염하게 소주병 뚜껑에다 옥탑방이라 써 놓았다

 

 


우리자리 위에 있던 메뉴판 작살 삽겹살 + 흙돼지 눈꽃목살과 곰표밀맥!! 곰표밀맥이 있다 먹다가 조금 모자른 느낌이라 황제살 추가해서 먹기 (황제살은 부채살!!)

기본적으로 사장님께서 불판에 고기 올려주시고, ( 온도와 고기 잘리는 결에 대해서 상당히 자부심과 공부를 많이하신듯! ) 추가로 시킨 황제살은 고기결을 못찾으셔서 교체해주셨다... ㅠㅜ 감동 괜찮았는데 ㅠ

ㅎㅎ 우리가 사장님 기대만큼 리액션이 작아서 사장님 조금 실망한 표정으로 걸어가셨는데 ㅋㅋ 맛있었는데 우리가 표현력이 약해스 ㅎㅎㅎㅎㅎ

테이블에 비해서 사장님이 고기초벌도 하시고 하시는 일이 많기에 타지않게 뒤집고 하는건 센스있게 직접 하면 된다.




영롱한 고기 최근 다녀본 고기집 중에는 상타치!! 밑반찬도 상당히 많이 나오는편!!
작살 삼겹살은 기름기 잘빠져 소스와 밑반찬들과 어울려 먹기 참 좋았고 ( 껍데기는 추가 서비스..!! )
목살은 육즙 짱짱맨!

 

#빨간생강절임  #베니쇼가 #상추겉절이  #명이나물 #파김치  #갈치속젓  #생와사비 #치즈 #고수

 


냠냠..!!
자리옆에 여러가지 먹는접이 자세히 적혀 있으니 참고하고 먹으면 참 좋을듯.
역시 고기에는 생와사비... !!

이베리코, 흑돼지를 파는 집이였는데, 갈치속젓도 있고. 요즘에 상추겉절이라니...!! 너무 맛나. 또 불판 위에는 치즈랑 야채랑 김치도 올려준다. 거의 고기계의 ( 사이드  ) 뷔폐 ㅋㅋ 넘나 좋은것. 

고기집에서 고수가 나온게 조금 신선했는데 양념장이랑 고수랑 찍어 먹으니 간장 소스베이스의 고수와 와사비가 엄청 잘어울리는 신조합...역시 이 집 사장님 고기좀 먹어본 고수다. ㅎㅎㅎ 또 생각나는맛

 

 

 


깔끔 -. 잔치국수도 마지막으로 시켜먹었다.

웨이팅 하는 고기집이라 신선했는데 왜 웨이팅 하는지 알겠다 ㅎㅎㅎ 다음에 고기먹고 싶을때 또 가는걸로.
재방문 의사 있음!

 

 

반응형